비트겟 가입 Secrets

물론 당연하지만 가입한 회원이 비트겟 거래소 플랫폼을 이용하여 트레이딩을 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  선물/마진 거래소 정보 소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또 국내에서 사라진 거래소들을 많이 보셔서 아시겠지만, 메이저 거래소에 투자함으로써 안전한 투자를 하실수 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비트겟 거래소의 모든 플랫폼의 대한 수수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이용자의 선물시장 계좌 잔고가 선물거래 포지션 유지에 필요한 유지증거금 이하로 떨어질 때 선물거래 포지션의 청산이 발생합니다. 유지 증거금은 선물거래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금액입니다.

비트겟 가입을 위해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 비트겟 거래소에 이를 제공하면 거래소가 실제 여부를 확인한 뒤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비트겟레퍼럴, 비트겟레퍼럴코드, 비트겟셀퍼럴, 비트겟셀퍼럴가입, 비트겟초대코드, 비트겟초대코드만들기, 비트겟초대코드생성, 비트겟커미션, 비트겟커미션받기, 비트겟파트너

설치하시면, 좌측 이미지와 같은 동일한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우측 이미지에 있는 로그인/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메일 가입 같은 경우는 보안상 비트겟 셀퍼럴 큰 문제가 될 수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시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이런식으로 괄호 안에 신분증을 잘 맞춰서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뒷면도 틀 안에 맞춰서 촬영 하시면 되겠습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된 회원들이 매매를 하게 되면 매매수수료의 일부가 커미션 형태로 비트겟 파트너의 계정으로 일일 정산되어 자동 입금되는 구조입니다.

비트겟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구글폼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예전에는 비트겟 홈페이지에서 비트겟 파트너 신청 구글폼이 연동되었었지만, 특금법 이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비트겟 가입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