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비트겟 가입 Diaries

핸드폰 문자로 전송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비트겟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또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위 링크를 통해 재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비트겟 파트너란 비트겟 거래소와 파트너 관계가 되어 비트겟 거래소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비트겟 파트너가 되시면 레퍼럴 코드(초대코드)를 받게 되고 이 레퍼럴 코드를 홍보하여 회원 모집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자가 선물시장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테더 자산현황과, 선물거래에 대한 수수료 및 최소 거래가능 수량을 나타냅니다.

#비트겟입금 #비트겟수수료 #비트겟이벤트참여 #솔라나선물 #솔라나구매 #워뇨띠매매법 #사또 #박호두매매법 #데빌메이크라이 #호반꿀 #워뇨띠포지션 #워뇨띠롱

이메일 인증번호와 비밀번호,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비트겟 가입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비트겟 모바일 어플에서 가입하시게 되시면, 초대 코드의 경우는 별도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 시 선물 계약 체결 (차트 하단에서 계약 상황 확인 가능)

최소 입금액이 존재합니다. 입금에서 코인을 선택하시면 아래 안내에 명시되어 있으니 최소입금액 이상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는 따로 회원가입이나 비밀번호 찾기 옵션이 없습니다. 비트겟 파트너가 되셔서 로그인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비트겟 파트너를 신청한 계정은 커미션을 받는 커미션 계정이 되고, 비트겟 파트너 초대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비트겟 셀퍼럴 한 신규 계정은 거래 계정으로 셀퍼럴 계정이 됩니다.

비트겟 거래소 뿐만아니라,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바를 활용하시거나 메뉴를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가상화폐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비트겟 가입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