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비트겟 가입

비트겟 가입 방법 첫 번째로 회원가입입니다. 휴대폰 인증 혹은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걸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거래계정을 파트너계정으로 만들어서 거래하면 파트너계정(=거래계정과 같은 것이라서 이하 파트너계정이라고 칭하겠습니다.)으로 본인이 납부한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렇게 셀퍼럴로 운영하시면서 도식도처럼 회원 가입자가 모집된다면 더욱 좋지만, 그렇지 않다 하더라도 매매 시에 수수료를 낮추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선물/마진 거래소 정보 소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 저도 울리풀리에서 ... 자료 이메일로 송부...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네? 모르는 사람들이... 정보 감사합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사이트에서 설정키를 복사를 안해서 설정키 입력단계에서 내 키를 입력 못하여 보안키를 생성하지 못하고 있어요

최소 입금액이 존재합니다. 입금에서 코인을 선택하시면 아래 안내에 명시되어 있으니 최소입금액 이상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현물 계정에서 선물 계정으로 얼마나 전송할지 수량을 정하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자금이 전송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비트겟 셀퍼럴 버튼

이러한 카피 트레이더를 잘 고른 후 카피 트레이딩을 진행하게 된다면 차후 고수익을 기대해보아도 좋겠지요?

가입 시에는 휴대폰 번호로 가입 방법과 이메일 계정을 통한 가입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비트겟 가입”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