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비트겟 셀퍼럴

이웃추가 이 블로그  투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지정가는 자신이 포지션 오픈가를 직접 설정해서 거래하는 것이고 시장가는 실시간 형성된 가격에 바로 진입하는 것입니다.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설치하시면, 좌측 이미지와 같은 동일한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우측 이미지에 있는 로그인/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상화폐 거래량이 점진적으로 늘어나게 되어, 최근 비트겟 거래소 요즘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다만 처음에 가입하실 때, 추천인(레퍼럴 코드)를 입력하지 않아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이

비트겟 가입 방법 첫 번째로 회원가입입니다. 휴대폰 인증 혹은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비트겟 파트너 프로그램은 쉽게 말해, 특정 이용자들을 내 레퍼럴 코드로 가입 시킴으로써, 거래 수수료 수익을 얻을 수있는 일반적인 레퍼럴 추천 프로그램과 동일하며, 비트겟 레퍼럴 총판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파트너 계정을 통하여 추천 코드를 생성 후, 생성된 생성코드를 통하여 본인의 계정을 가입하여 수수료를 비트겟 가입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비트겟 본사에서 파트너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설사 거래소가 하나 망하더라도 다른 거래소에 자금이 분산되어있기 때문에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와 바이비트는 규정상 셀퍼럴을 금지하고 있지만 비트겟은 셀퍼럴을 마케팅 수단으로써 오히려 권장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est Side of 비트겟 셀퍼럴”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