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cination About 비트겟 셀퍼럴

코인 마켓 캡이라는 사이트는 거래량 기준의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비트겟 레퍼럴 수익은 파트너가 어떻게 활동하냐에 따라 천차만별인 부분이기 때문에 얼만큼 수익이 날 수있는지 확실하게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셀퍼럴이란 셀프 레퍼럴의 줄임말입니다. 과거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셨다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고, 이용해 보신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스팸으로 차단이 되어있더라구요. 물론 풀었습니다만 괜히 번거로워질 수 있으니 휴대폰 번호가 좋습니다.

(현재 비트겟은 바이낸스 및 바이비트와 다르게 셀퍼럴에 대한 제재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자님의 주민등록증 앞뒷면과 셀카를 한 장 찍어주시면 끝이 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비트겟 셀퍼럴, 비트겟 셀퍼럴 방법, 비트겟 셀퍼럴 신청, 비트겟 셀퍼럴 신청 방법 관련글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 시 선물 계약 체결 (차트 하단에서 계약 상황 확인 가능)

오늘은 비트겟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처음 비트겟 파트너가 돼서 관리페이지에 접속하면,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가족, 친구, 선배, 후배, 직장 동료, 친척, 옆집 아저씨 등등 모두 다 내 편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파트너 계정의 커미션 도식도를 간단하게 그려봤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계정은 파트너 초대 코드로 가입한 회원 비트겟 셀퍼럴 가입자의 거래수수료의 일부가 파트너 계정으로 자동 입금됩니다.

바이낸스와 바이비트는 규정상 셀퍼럴을 금지하고 있지만 비트겟은 셀퍼럴을 마케팅 수단으로써 오히려 권장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Fascination About 비트겟 셀퍼럴”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