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s About 비트겟 가입 Revealed

지금까지 비트겟 회원가입 및 가입 방법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more. Update it to have the most effective YouTube working experience and our newest features. Learn more

밍하~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비트겟 셀퍼럴 사기 감별 방법 포스팅 후 사기 문의가 많이 왔는데요 최근에는 불법 해외선물 대여계좌 또는 불법 토토 총판 사기꾼들이 셀퍼럴 시장으로 많이 넘

그런데 막상 코인 거래를 위해 가상화폐거래소서 거래하면 수수료가 만만치 않습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비트겟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채널이 있다면 적으시면 됩니다. 없다면 비워두셔도 신청서 작성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흔히 유튜버나 블로거와 같은 인플루언서들이 비트겟 파트너를 신청하여 본인들의 초대 코드를 통해 비트겟 거래소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레퍼럴 셀퍼럴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셀퍼럴의 이점은 이것저것 많이 있지만, 가장 큰 이점은 역시 수수료 부분입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가입하셔야 비트겟 셀퍼럴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국내거래소 업비트,빗썸 등과 마찬가지로 실명인증을 해야 입출금 한도 상향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비트겟 어플 자산 항목을 눌러보면 리플이 입금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비트겟은 파트너계정을 만들어 셀퍼럴을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상위파트너(거래소에서 파트너 권한을 준 공식파트너)가 하위파트너들의 셀퍼럴 환급 요율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Facts About 비트겟 가입 Revealed”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