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mine This Report on 비트겟 가입

투자자들의 피드백을 활용해서 스테이킹,런치패드 등 다양한 수익창출 기회 제공과 자동매매,카피트레이딩 등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물 계정에서 선물 계정으로 얼마나 전송할지 수량을 정하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자금이 전송됩니다.

본인의 초대 코드가 맞는지 확인한 후, 전화번호 혹은 이메일을 이용해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암호화폐나 주식을 거래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거래량이 적으면 매수/매도에 긴 시간이 걸리고, 시장이 급변할 때 대응을 어렵게 만듭니다.

이 두가지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 추천인 코드를 넣고 가입함으로써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아이폰은 앱스토어)를 켜고 '비트겟'을 검색하여 설치 후 실행합니다. 아래 참고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이때 별거 아닌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사진을 업로드하실 때 반드시 선명해야합니다.

지인분께서 그냥 쭉 따라갈 수 있게 포스팅해주면 안 되냐고 해서 말 그대로 그냥 쭈~~~욱 따라가면 되게끔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ai매매 #인공지능매매 #카피트레이드방법 #카피트레이딩하는방법 #카피트레이딩하는법 #카피트레이더등록 #카피트레이더방법

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는 따로 회원가입이나 비밀번호 찾기 옵션이 없습니다. 비트겟 파트너가 되셔서 로그인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활동을 열심히 하면 할 수록, 높은 수익을 얻어갈 수있지만, 기대이하의 수익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본인 만의 무기를 가지고 레퍼럴 홍보를 하신다면 큰 수익을 얻어가실 수있을거라 장담합니다.

비트겟 이용자의 선물시장 계좌 잔고가 선물거래 포지션 유지에 필요한 유지증거금 이하로 떨어질 때 선물거래 포지션의 청산이 발생합니다. 유지 증거금은 선물거래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금액입니다.

블로그 비트겟 가입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xamine This Report on 비트겟 가입”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