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s, Fiction and 비트겟 셀퍼럴

복사된 나의 초대링크로 접속을 해보면 링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게 되면 많은 확실한 이용자를 모을 수 있는 게 가장 큰 이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커미션을 받기 위해서도, 셀퍼럴을 하기 위해서도 본인의 레퍼럴 코드(초대링크)가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소는 쉽게 '메뉴'나 '내 정보' 쪽에서 자신의 추천인 코드를 확인 가능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비트겟 어플 자산 항목을 눌러보면 리플이 입금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비트겟 가입 기재 후 다음을 누르시면 퍼즐 맞추기가 나오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셀프 레퍼럴을 하게 되면, 입출금이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의 경우 자체적으로 내부 전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겟의 신원인증을 실패하는 주요 원인은 이름 칸에 이름은 영문이름으로 작성한 경우, 신분증의 일부가 제외되어 촬영된 경우, 어두운 환경에서 사진을 촬영한 경우가 있습니다.

비트겟 셀프 레러펄 정지될 우려를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는 셀퍼럴의 대해서 엄격하게 규정하고 있지만, 이 외 거래소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를 터치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는 예치 시스템이며 은행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카오 #클레이튼 #카카오코인 #카카오관련코인 #클레이튼코인 #엑시인피니티 #코인베이스 #투자대회 #빙본거래소 #트레이딩대회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s, Fiction and 비트겟 셀퍼럴”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