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Simple Techniques For 비트겟 가입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이 블로그  선물/마진 거래소 정보 소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비트겟 가입하신 뒤, 자산을 입금하시기 전에 계정 보안부터 설정을 하시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수익과 손실에 상관없이 사고팔 당시의 가격에 정해진 수수료를 차감하고 있기 때문에 매매 회전율이 높은 분들은 민감할 수밖에 없죠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비트겟 사용법을 통해, 비트겟의 선물거래, 카피트레이딩, 그리드 거래 등 사용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가상화폐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의 국가에서 가상화폐 거래소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국가기관의 규제로 인한 리스크에서 안전하고, 업비트와 빗썸 거래소에서 가상화폐 입금과 출금이 가능한 거래소로 지정되어 원활하게 사용자의 가상화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고점과 저점 거래량과 펀딩 수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펀딩수수료는 음수인 경우 공매수 포지션 보유자가 수수료를 수령받고 공매도 포지션 보유자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비트겟 공식 파트너 관리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는 파트너 아이디를 생성해드리며, 셀퍼럴도 가능하게 세팅해드립니다.

그런데 해외 가상화폐거래소에서는 수수료를 더욱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입금 보너스의 경우는 선물거래 및 현물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증거금이지만, 쿠폰은 수수료 공제에만 사용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셀퍼럴 조건은 없습니다.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신청은 문의 페이지를 통해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에서 가상화폐를 구입하거나 카피트레이딩, 선물거래 등을 비트겟 셀퍼럴 이용하기 위해 거래 자금 입금을 해야 합니다. 법정 통화 입금을 위해 은행을 거치거나 기존에 보유한 가상화폐가 있다면 이를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정리해 보면 국내 가상화폐거래소는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5 Simple Techniques For 비트겟 가입”

Leave a Reply

Gravatar